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직장인 회식] 강남, 논현 조용한 회식! 우제홍 참치

일상 story/Review

by 제작가 2020. 8. 10. 22:44

본문

반응형

오랜만에 팀 회식이 있었고, 조금 조용한 장소를 찾다가 다른 팀원분의 추천으로 찾게된 우제홍 참치!

 

위치도 논현역과 신논현역 근처라 강남지역에서 일하는 직장인 분들에게 거리상으로도 괜찮은것 같다.

 

팀 회식장소로는 괜찮은 선택!

 

분위기

서비스

 

기본적인 세팅을 해주시고, 참기름, 소금 및 간장은 각자 취향에 맞게!

 

식전 국과 죽이 나와서 술과 참치를 먹기전 속을 조금 채울 수 있습니다!

죽도 나름 괜찮은 맛!

 

저희가 있던 곳은 8인실이였고, 생각보다 옆방이나 홀의 소리가 들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!

 

술과 참치를 주문하였고(저희가 주문했던 것은 39,000원), 주문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허기를 달래줄 초밥이 제공되었습니다.

 

사이드로는 콘치즈와 계란찜 및 채소를 주셨는데, 먹다가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셨습니다!

 

초밥에 있는 밥도 간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. 초밥에 간이 너무 강한것을 좋아하지 않는 저에겐 딱!

 

처음에 가져다준 참차 였는데, 어떤 부위였는지는 잘 기억이 나지 않네요ㅜㅜ

 

먹다가 맛있었던 부분은 더 가져다 주시기도 하였고, 이후에 참치 타다끼나 다른 부위도 있었는데

술을 마시다보니 사진찍는걸 깜빡하고 있었네요 ㅎㅎ...

 

맛도 괜찮았고,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나름 만족했던 곳입니다!

 

다음주에 다른팀과 또 방문할 예정인 곳이네요 ㅎㅎ

요건 중간에 가져다 주셨는데, 와사비가 있다보니 조금 느끼한 맛을 잡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.

해당 부위만으로도 가져다 주시기도 하였고, 평소에 회를 즐겨 먹지는 않지만

이런 저에게도 맛있었던 곳입니다!!

 

강남근처 직장인 분들에게 가격도 크게 부담되지 않아서, 8인 이하의 회식 장소를 찾는 다면 추천!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